송도 현대아울렛 샌드위치 연유 라떼 맛집, 킹반미1964
- 카테고리 없음
- 2022. 10. 12.
내 블로그에 늘 등장하는 그 곳.
송도 현대아울렛.
우리집 꼬마가 가장 처음으로 말했던 단어 중에 하나가 ’아울렛‘일정도로 우리가 자주 방문하는 곳이다😂
현대아울렛 자체도 구경거리가 많은데 트리플스트리트와 붙어있어서 그야말로 지루할 틈이 없는 곳!
가족단위 손님이 많은 곳이기에 곳곳에 수유실도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를 데리고 방문하기에 이만큼 좋은 장소가 없다.
머문 시간이 많은만큼 다양한 식당에서 식사를 해왔는데, 오늘은 늘 가던 곳이 아닌 새로운 식당을 도전했다.
바로 내가 좋아하는 반미 샌드위치를 파는 킹반미1964!
스타벅스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서 늘 볼 때마다 먹고 싶었지만, 아이와 함께 먹기 좋은 한식 위주로 식사를 했던 탓에 늘 순위에서 밀렸던 곳.
드디어 먹어보기로 했다😋
바삭한 바게트 반미 샌드위치, 킹반미 1964
◎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1층 (현대아울렛 스타벅스 바로 옆)
◎ 주차 : 아래 글 참고하시길🚗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 메모
- 아기의자 없음.
늘 나의 시선을 붙잡았던 킹반미1964 입간판.
아이와 함께 먹기에는 바게트 빵이 다소 딱딱해서 늘 다음을 기약했는데, 드디어 먹어보기로 했다😋
샌드위치기 때문에 간편하게 포장해서 먹기 편리하다.
To Go 손님들을 위한 창구가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 포장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로 근처 트리플스트리트도 좋고, 현대아울렛 내부에도 다양한 야외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서 포장 음식을 먹기에 편리하다.
만약 조금 걸어도 좋다면, 현대아울렛 바로 근처에 위치한 해돋이공원에서 먹는 것도 좋다.
개인적으로 송도 공원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해돋이공원!
다양한 공간들이 있어서 아이와 산책하기 좋고, 도서관도 있어서 시간날 때마다 자주 방문한다.
날씨가 좋을 때는 맛있는 음식 포장해서 자주 갔었는데, 요즘은 날씨 너무 추워져서 당분간은 산책가기 어려울 듯🥲
바람이 시원해서 야외에서 먹고 싶었지만 주말이라 좀처럼 빈자리를 찾기가 쉽지 않았다.
결국 빈자리가 많이 남아있는 매장에서 먹기로 결정.
아쉽지만 아기의자는 없었다👦🏻
매장에서 발견한 귀여운 인테리어 소품.
베트남 전통모자인 농을 쓰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반미 샌드위치 종류는 총 6가지.
처음 방문이기 때문에 일단 베스트 1,2위인 시그니처와 불고기 반미를 주문하기로 했다.
샌드위치를 주문할 때는 사이즈와 순한맛과 매운맛 선택이 가능하고 고수도 선택할 수 있다.
킹 사이즈는 바게트 하나를 통으로 먹는 것이기 때문에 다양한 메뉴를 먹기에는 하프 사이즈가 적당하다.
커피 세트메뉴가 있어서 세트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내가 마시고 싶었던 박 씨우(연유 라떼)는 세트가 불가능해서 단품으로 주문했다.
주문은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된다.
좋아하는 토핑이 있다면 추가할 수 있지만, 기본 샌드위치 가격도 결코 저렴하지 않기 때문에 가격이 상당히 사악해질 수 있다🤑
1964 시그니처 반미 하프 사이즈 8,800원
오믈렛과 부드러운 햄이 주 재료였던 시그니처 반미.
반미 샌드위치의 핵심 재료인 새콤달콤한 샐러드와 함께 먹기에 전체적으로 조화가 좋았다.
순한맛으로 주문해서 살짝 달콤한 편이었고 바게트는 상당히 바삭한 편이었다.
불고기 반미 하프 사이즈 8,300원
이름처럼 불고기가 잔뜩 들어간 반미 샌드위치.
달콤 짭짜름하게 구워진 불고기가 들어가서 전체적으로 시그니처에 비해 맛이 좀 더 강한 편.
샐러드와의 조화는 괜찮은 편이었지만 고기가 질긴 부분이 좀 있어서 먹기는 다소 불편했다.
하프 사이즈 샌드위치여도 내용물이 많은 편이기 때문에 접었을 때 크기가 꽤 큰 편인데, 두개로 잘라져있어서 들고먹기에 편리했다.
하지만 바게트 특성상 부스러기가 엄청 떨어지고 한입에 먹기 힘든만큼 결코 깔끔하게 먹기 어렵다.
장갑을 제공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는 법.
부디 아직 파릇파릇한 연인과 먹을 때는 주의하시길😅
함께 주문한 고수는 따로 주기 때문에 원하는만큼 샌드위치에 얹어서 먹으면 향긋함을 느낄 수 있다.
개인적으로 반미의 특징인 새콤달콤한 샐러드가 적당히 아삭하면서 재료들과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지만, 가격은 다소 비싸다는 느낌이 들었다.
박 씨우, 베트남 연유 라떼 5,000원
반미 샌드위치를 먹기 위해 방문했지만, 의외의 발견이라면 바로 이 박 씨우!
개인적으로 바로 옆에 위치한 스타벅스 돌체 라떼보다 훨씬 맛있었다😋
샌드위치보다도 연유 라떼를 마시기 위해 다시 이 매장을 찾고 싶을 정도!
날씨도 쌀쌀해졌으니 다음에는 따뜻한 연유 라떼를 마셔봐야겠다.
한참 반미 샌드위치 매장이 많아지던 시기가 있었는데, 요즘은 좀처럼 찾기가 힘들다.
좋아하는 음식이어서 자주 먹고 싶지만 지금으로써는 현대아울렛 킹반미1964 매장이 유일한 선택.
개인적으로 불고기 반미 맛이 아쉬워서 다음에 먹게 된다면 시그니처와 다른 반미 샌드위치를 도전해보고 싶다😋
송도 현대아울렛에서 갈만한 곳을 찾고 있다면?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서 갈만한 곳을 찾고 있다면?
Copyright ⓒ SLODI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