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기 첫생일, 쇼콜라베베 돌상 푸르내 입식 고급형 사용후기

반응형



코로나로 뒤숭숭했던 지난 1년,
힘든 시간이었음에도
무사히 건강하게 첫 생일을 맞이한 우리집 꼬마.


아기에게는 태어나 가장 중요한 날이기에
훗날 기억할 수 있도록 예쁜 사진도 많이 찍어주고,
가족들과 다같이 축하해주고 싶었지만
야속하게도 코로나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돌잔치는 하지 못했지만
간소하게라도 축하해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 끝에
집에서 차려줄 수 있는 돌상을 대여하기로 했다.





검색해보니 정말 다양한 돌상들이 있었다.
쉽게 선택을 내리지 못하는 엄마라면,
정말 오랜 시간 고민하게 될만큼.


색다른 디자인도 많이 있었지만
역시나 가장 많이 보이는 건 전통방식의 돌상이었다.

나 역시 한복을 입혀보고 싶다는 생각에
고민없이 전통돌상을 선택하게 되었다.


전통돌상으로 추려도 고민은 끝이 없다.
돌상 위에 올려진 다양한 물건들의 조화와 분위기, 대여 가격, 함께 빌려주는 한복 등
전체적으로 마음에 드는 돌상을 고르기까지 꽤 오랜 시간이 걸렸다.


그리고 나의 최종 선택은
쇼콜라베베에서 대여하는 푸르내 돌상.

양가에서 번갈아 진행하기 위해 총 2주 대여하고
대형 접이식 테이블과 택배비를 포함해서 총 180,000원이 들었다.



쇼콜라베베 돌상 푸르내 구매 링크

쇼콜라베베 푸르내 입식 고급형



내가 선택한 푸르내 돌상은
입식과 좌식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고
입식 중에서도 고급형과 실속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입식이냐 좌식이냐에 따라서
대형 접이식 테이블이나 추가 옵션상품들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구매시 잘 선택해야 한다.


쇼콜라베베 푸르내 입식 고급형 구성



고급형과 실속형의 차이
상에 올리는 조화화병의 포함 여부로 나뉜다.

돌상에 생화를 사서 올려볼까 생각도 했지만,
정신없이 진행되는 당일일정을 생각해서 꽃이 포함된 고급형으로 선택했다.

조화가 어떤 상태일지 살짝 걱정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사진에서 조화티가 많이 안나고 제품이 풍성해서 결과적으로 만족스러웠다.

쇼콜라베베 푸르내 입식 고급형 무료 대여 한복(남아)
쇼콜라베베 푸르내 입식 고급형 무료 대여 한복(여아)



돌상을 대여하면 무료 한복도 선택할 수 있는데
원하는 디자인으로 받으려면 문의를 한 후에 예약을 진행하는 편이 좋다.

물론 유료로 대여할 수 있는 한복도 준비되어 있으니 전체적으로 확인해본 후에 진행하시길 추천한다: )


쇼콜라베베 푸르내 입식 고급형 무료 대여 한복 '가온'



나는 남아한복 중에서 '가온'을 선택했는데
생각보다 예쁜 핑크색 한복이었다.

우리집 꼬마는 덩치가 꽤 큰 편인데도 크기가 넉넉해서 예쁘게 잘 입었다.


쇼콜라베베 푸르내 입식 고급형
쇼콜라베베 푸르내 입식 고급형



함께 대여한 대형 접이식 테이블에
보내준 사진을 참고하며 물건들을 다 올리고 나니
생각했던 것보다 상이 풍성하고 고급스러워보여서 매우 만족스러웠다.

특히나 내가 이 제품을 선택했던 이유 중에 하나인
나비모양 촛대가 유기그릇과 어우러져서 한결 고급스럽다.


쇼콜라베베 푸르내 입식 고급형



완성된 푸르내 입식 고급형 돌상!
정신이 없어서 테이블보를 다리지 못한게 너무 아쉽다.

의자는 평소 사용하던 아기의자에 금색 보자기를 둘렀는데 마치 함께 온 소품같이 잘 어울렸다.


쇼콜라베베 푸르내 입식 고급형
쇼콜라베베 푸르내 입식 고급형
쇼콜라베베 푸르내 입식 고급형



돌상을 고를 때는
돌상 뒤로 보이는 배경도 신경을 써야 한다.

나의 경우에는
꽤 어두운 색의 벽지였기 때문에
돌상을 선택할 때부터 가릴 수 있는 현수막이 포함된 제품 중에서 선택했다.


푸르내 돌상에는 첫돌이라는 글씨가 새겨진
아이보리색 현수막이 포함되어 있는데,
어두운 벽지를 가리기에도 좋고 돌상이 더욱 깔끔해보여서 만족스러웠다.


과일과 첫돌떡까지 올리고 완성된 상을 보니
고심 끝에 고른 보람이 있다.

제품들이 약간 흠집이 있기는 했지만
전체적으로 매우 깔끔했고,
사진에서는 전혀 티가 안났기 때문에 매우 만족스러웠다.


돌상을 고민하는 맘님들에게
참고가 되면 좋겠다: )♥



* 돌상 사용시 참고하면 좋은 팁!


- 돌상제품들이 도착하면 상자별로 포장된 상태를 사진으로 남겨놓을 것!
돌상에는 많은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는데 제품별로 파손되지 않도록 개별 포장이 되어있다.
꺼낼 때는 괜찮지만 정리할 때 재포장 방법과 반품상자에 넣는 방법이 헷갈릴 수 있으므로 사진이 필요하다.

- 과일은 되도록 색상을 고려해서 다양하게 준비할 것!
뚜렷한 색상의 과일들을 배치하면 돌상이 더욱 풍성해보이고 사진도 예쁘게 나온다.

- 돌상수령 후 제품확인과 함께 돌상배치도 완성해볼 것!
물론 대부분의 제품이 무사히 도착하지만 혹시 빠진 제품이 있을 경우, 행사 전에 받기 위해서는 빠른 확인이 필수!

그리고 행사 당일 엄마의 경우,
아이의 컨디션을 챙기기위해 매우 정신이 없다.
되도록이면 아빠가 미리 배치를 확인해두면 훨씬 수월하게 준비를 마칠 수 있으므로 참고하시길: )♥




Copyright 2021. SLODIP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