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답례품으로 추천하고 싶은 아이디어스 희야들솝팩토리 수제비누 카네이션비누

반응형




사랑하는 아기의 첫 생일

코로나로 번듯한 돌잔치는 하지 못하지만
그래도 준비해야하는 것들이 꽤 있었다.


그 중에서 가장 고민했던건
돌답례품

우리 아기의 성장을
가까이에서 응원해주신 분들에게 드리는 물건이기에
결정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다.



돌답례품을 검색하면
수건, 수제청, 소금, 핸드워시 등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는데

디자인, 포장, 가격 등을 감안한 나의 최종 선택은

수제비누



코로나 시대에 딱 알맞는 선물이기도 하고
첫 눈에 너무 예쁜 수제비누를 발견해서
망설임없이 결정하게 됐다.


나의 결정과 후기가
나처럼 고민하는 또 다른 맘님의
고민을 덜 수 있기를...





나는 조금 특별한 선물을 찾을 때
이색적이면서도 예쁜 물건이 많아서
아이디어스 어플을 자주 활용하는 편이다.
(다만 가격이 조금 비쌀 수 있다)


이번에 결정한 돌답례품도
아이디어스에서 발견한 물건인데
매우 만족스러워서 후기를 남긴다.


희야들솝팩토리 수제비누 카네이션비누



희야들솝팩토리 카네이션비누 구매링크


아이디어스에서 내가 선택한 수제비누는
희야들솝팩토리의 카네이션 비누.

투명한 비누 속에 들어있는 카네이션이
너무 예쁘고 독특해서 최종 선택하게 되었다.


단품 가격은 6,000원.
나는 2구포장 + 종이쇼핑백까지 해서
1세트 12,000원에 구매했다.


희야들솝팩토리 수제비누 카네이션비누
희야들솝팩토리 수제비누 카네이션비누
희야들솝팩토리 수제비누 카네이션비누



2중 박스포장으로 무사히 잘 도착했다.
한 눈에 봐도 정성스럽게 포장된 제품을 보니
잘 선택했다는 뿌듯함...

나는 비누를 구매하고 10일 후에 받았는데
미리 준비했기 때문에 시간이 넉넉했다.

수제비누인만큼 시간이 걸릴 수 있는 제품이니
돌답례품으로 주문할 경우,
판매자에게 미리 문의해보길 추천한다: )


희야들솝팩토리 수제비누 카네이션비누
돌답례품 스티커



판매자님의 센스...
쪽지의 내용대로 답례품에 붙일 스티커는
따로 구매해 둔 상태였다.

판매자님께 미리 말하는걸 잊고 있었는데
이렇게 먼저 신경써주시다니...


답례품 소량 스티커 구매링크

스티커는 답례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가성비 아이템이다.
참고할 수 있도록 내가 구매했던 링크를 첨부한다.


희야들솝팩토리 수제비누 카네이션비누
희야들솝팩토리 수제비누 카네이션비누



서비스로 다양한 샘플 비누와
돌답례품으로 구매한 카네이션 비누를 보내주셨다.

선물을 하기 전 미리 사용해볼 수 있도록
여분을 보내주신 판매자님의 센스...
센스가 좋으신 판매자님 덕분에 후기쓸 맛 난다


희야들솝팩토리 수제비누 카네이션비누
희야들솝팩토리 수제비누 카네이션비누
희야들솝팩토리 수제비누 카네이션비누



비누의 사용기한은 제조일로부터
개봉 전 1년 6개월, 개봉 후 6개월.

생각보다 비누가 꽤 두껍고 꽃모양이 선명하다.

티트리레몬향이 은은하게 나고
사용해보니 거품도 잘 나는 편이다.

쉽게 무르지 않는 단단한 타입이라서
오래두고 사용하기에도 좋을 듯.


희야들솝팩토리 수제비누 카네이션비누
희야들솝팩토리 수제비누 카네이션비누



내가 선택한 2구 세트.

판매자에게 문의시
1개를 다른 비누로 교체할 수 있는데

나는 카네이션 비누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변경없이 주문했다.

받고 보니 깔끔해보여서 매우 만족: )

개인적으로 비누에 새겨진
필기체 금박 장식도 멋스러워서 마음에 든다.


희야들솝팩토리 수제비누 카네이션비누
희야들솝팩토리 수제비누 카네이션비누



오래 고민한만큼
만족스러운 답례품을 선택한 것 같아서 뿌듯하다.

돌답례품도 마무리되었으니

야호
나도 이제 돌끝맘이다!





Copyright 2021. SLODIP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