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공간에서 좋아하는 만화 실컷 볼 수 있는, 만화 북카페 놀숲 인천송도점

반응형



초등학교와 중학교 시절, 집 근처에 작은 만화방이 하나쯤은 있었다.
얼마 안되는 용돈이어도 언니와 돈을 합치면 읽고 싶은 만화책을 꽤 많이 빌려볼 수 있었고,
우리는 만화방에 수많은 책들을 부지런히 빌려서 읽었다.

그 중에서도 우리가 가장 좋아한 만화는 단연 '원피스'였다.
놀라운 상상력, 탄탄한 이야기구성, 흥미로운 주인공들까지.
'나라면 어떤 열매를 먹을까' 혼자 상상하면서 열심히도 읽었다.

동네에서 만화방이 차츰 사라지기 시작할 무렵,
차라리 완결까지 몰아서 한 번에 보자는 다짐과 함께 과감히 만화보기를 중단하기로 했다.  
중간에 궁금해서 몇 번 찾아보긴 했지만 늘 완결만을 기다렸는데, 그 만화가 얼마전에 무려 104권이 나왔다.
놀랍게도 여전히 완결은 먼 얘기인 듯 활발히 이야기가 진행 중이다.

결국 그동안 밀린 이야기를 일단 소화하기로 결정했다.
세월이 거듭되면서 엄청나게 방대해진 '원피스' 만화의 세계관을 세밀하게 들여다 볼 시간이 필요했고,
가능하다면 이야기 흐름, 새로운 등장인물 등 무엇하나 놓치고 싶지 않았다.

남편과의 데이트에 북카페를 찾게 된 건 이러한 이유 때문이었다.


먹고 마시며 책보는, 만화 북카페 놀숲 인천송도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미래로 30
주차 : 해당 건물 지하주차장 무료 이용 가능
운영시간 : 매일 11:00 ~ 21:00


만화 북카페 놀숲 인천송도점





지하주차장에 주차하고 어디로 가야하는지 잠시 헤맸다.
다행히 엘리베이터에서 발견한 작은 표시 덕분에 맞게 찾아온 것에 안심.
수많은 회사 이름 때문에 잘못 찾아온 줄 알았다😅



만화 북카페 놀숲 인천송도점




2층에서 엘리베이터를 내리면 놀숲 안내판을 발견할 수 있다.
화장실이 엘리베이터 바로 근처에 있기 때문에 북카페를 이용할 예정이라면 미리 들리는 것을 추천한다😊



만화 북카페 놀숲 인천송도점
만화 북카페 놀숲 인천송도점
만화 북카페 놀숲 인천송도점




주변에 회사건물이 많아서인지 직장인을 위한 작은 이벤트가 적혀있다.
점심시간을 이용해 북카페에 올 수 있다니.
근처 회사에 다녔다면 매일 이용했을 것 같다😋


만화 북카페 놀숲 인천송도점
만화 북카페 놀숲 인천송도점




신발장에 신발을 보관하고 키를 카운터에 제출하면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원하는 시간만큼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고, 음료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음료를 주문하고 자리를 잡기로 했다.


만화 북카페 놀숲 인천송도점
만화 북카페 놀숲 인천송도점




온종일 요금제가 15,000원이라니.
요즘 어디에서 15,000원으로 온종일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단 말인가.
집 근처에 있다면 너무 좋을텐데...♥️
마음같아서는 온종일 머물고 싶었지만, 기다리는 꼬마를 위해 3시간 요금제를 선택했다.


만화 북카페 놀숲 인천송도점
만화 북카페 놀숲 인천송도점




카운터에서는 음료를 비롯해 과자, 식사 메뉴 등을 주문할 수 있다.
점심을 든든히 먹어서 과자만 주문할까 생각했는데, 가게 안에서 어찌나 맛있는 냄새가 나는지.

떡볶이나 허니브레드 등을 먹고 싶었는데 거의 다 품절이었다😂
결국 어니언 베이글, 핫도그, 소소하게 과자 몇 봉지만 주문하기로 했다😋


만화 북카페 놀숲 인천송도점
만화 북카페 놀숲 인천송도점




주문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보고싶은 책을 고르기위해 매장 구석구석을 구경하기로 했다.
오랜만에 만화책을 고르는데 어찌나 설레이던지.
서점에서도 만화책은 늘 비닐에 쌓여있어서 못 읽는게 너무 아쉬웠다.


만화 북카페 놀숲 인천송도점
만화 북카페 놀숲 인천송도점
만화 북카페 놀숲 인천송도점




놀숲에는 만화책을 비롯해서 신간소설, 간단한 보드게임까지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읽고 싶은 책이 너무 많아서 사실 3시간은 그야말로 맛보기 수준.
책 고르는 시간도 아까워서 서둘러 보고싶었던 만화책을 찾기로 했다.


만화 북카페 놀숲 인천송도점
만화 북카페 놀숲 인천송도점




찾았다. 나의 사랑 '원피스'
다행히 읽고 있는 사람이 없어서 전권 모두 책꽂이에 꽂혀있었다.

너무 좋아해서 한 권씩 사모을까 고민도 했었는데,
지금은 권수가 너무 늘어나서 사기가 부담스러워졌다😂
진작부터 조금씩 사모을걸!!!


만화 북카페 놀숲 인천송도점




혹시나 싶어 요즘 가장 핫한 슬램덩크를 찾아보니 역시나.
누군가가 몽땅 가져가서 읽고 있는 듯 책꽂이가 휑하다.
슬램덩크는 다음에 와서 다시 보는 걸로😊


만화 북카페 놀숲 인천송도점
만화 북카페 놀숲 인천송도점




놀숲의 자리는 위의 사진처럼 작은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기도 하고,
여느 북카페처럼 의자로 된 자리도 있어서 편하게 골라앉을 수 있다.

우리가 이 날 고른 곳은 2층으로 올라가서 앉아야하는 다락방 스타일의 자리.
공간이 생각보다 넓어서 가끔 누워서 읽기도 하고 편안한 자세로 만화책에 집중할 수 있었다.


만화 북카페 놀숲 인천송도점
만화 북카페 놀숲 인천송도점




와이파이가 있지만 연결할 틈도 없었다.
만화책에 집중했더니 3시간이 어찌나 빨리 지나갔는지.
주문했던 음식은 사진을 찍을 여유조차 없었다😂

3시간이면 그래도 몇 권은 읽겠지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읽지 못했다.
그동안 너무 밀린 탓도 있지만 한 권을 너무 세세하게 읽었더니 전혀 진도가 나가지 않았던...😅

오랜만에 읽은 원피스는 여전히 재미있고 이야기 전개가 흥미진진해서 궁금증만 커졌다.
뒷내용이 궁금해서 아마도 조만간 다시 가야할 듯!!!
다음에는 최대한 시간을 확보하고 방문해야겠다.

시간이 종료되서 퇴점할 때 보니 위치가 외진 곳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찾아오는 손님이 꽤 많았다.
가족단위, 커플, 친구들까지 방문하는 손님들도 제각각.
방문해보니 요즘처럼 추울 때 이만한 놀이공간이 없을 것 같기도 하다😚
부디 만화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랜만에 만화에 푹 빠질 수 있는 북카페,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한다📚




Copyright ⓒ SLODIP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